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 아나시스 - ANACIS

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목록

  1. Q 제품 수령 후 반품 시 반품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제품 수령(배송완료)후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미사용 제품에 한 해 7일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왕복배송비 5천원이 부과되며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2. Q 배송비 및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배송비의 경우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입니다(실 결제금액 기준)

    (도서 산간 지역의 대한 추가 배송비도 아나시스가 부담합니다)


    ​아나시스의 기본 택배회사는 로젠 택배이며, 평균 배송기간은 평일 오후 2시까지 입금 확인 되는 주문 건은

    당일 출고됩니다(토,일,공휴일 제외)

    발송일 기준으로 1~2일 정도 소요되며 지역 및 택배업체의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토,일,공휴일 및 도서 산간 지역 제외)



  3. Q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 배송현황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로그인 메뉴의 비회원 주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Q 오배송 또는 상품이 파손 등 배송 문제로 인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A

    배송관련하여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아나시스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 고객문의게시판 또는 

    아나시스 고객센터(031-384-1122)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5. Q 배송지 변경은 가능한가요?

    A

    주문 상품이 출고 전에는 아나시스 고객센터(031-384-1122)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 드리며,

    출고 완료 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