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 아나시스 - ANAC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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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A

    현금영수증은 주문 및 결제완료 후 마이페이지 > 최근주문내역 > 주문서번호를 클릭하시면

    상세 주문내역이 나옵니다. 상세 주문내역의 결제정보 챕터 밑부분에 현금영수증란의

    활성화된 현금영수증 발급을 클릭하시면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2. Q 주문시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아나시스 홈페이지 결제 방법에는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네이버페이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별도 팝업창의 신용카드 결제창에서 카드사별 결제방법을 선택하시고 진행하셔서

    승인 완료를 받으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입금은 주문 완료 후 아나시스 계좌로 송금하시면 됩니다.

    (단 주문후 3일이내까지 미결제시에는 주문이 자동 취소 됩니다)



  3. Q 카드 결제 취소 후에도 카드 청구서에 금액이 포함되어 있어요.

    A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가 되나,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일 전 7일 이내에 취소하는 경우 5~7일정도 처리기간이 소요되므로 당월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대금에서

    환불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상이하며 결제하신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4. Q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이 가능한가요?

    A

    적립금은 일정금액이상이 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사용가능 적립금

    확인 후, 사용하시고자 하는 적립금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5. Q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자와 입금자 명이 다를 경우에는, 꼭 아나시스 고객센터(031-384-1122) 또는 홈페이지 커뮤니티 > 고객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