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wjsa****
    작성일
    18-01-19

    ㅎ 양이 작아서 금방써영 ㅎㅎ

    두 번째 구매에여

    느낌일지 모르지만 턴산ㅅ 올라가는듯ㅋㅋ

    좋은거 같애여 ㅋㅋ굿우우

  2. 평점
    별5개
    작성자
    jp57****
    작성일
    17-12-23

    좋아요 바르고나면 그부분이 작은 열이 나기 시작해요

    뭔가 반응은 있는데 과연 지방이 빠질지는 계속 사용해봐야 할 것 같아요

    기대해봅니다

  3. 평점
    별5개
    작성자
    8fut****
    작성일
    17-11-13

    얼굴 브이라인에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아침저녁 꾸준히 바를려구요. 피부과 주사는 뭔가 내성이 생기는거 같아서 제품으로 갈아타려구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wnak****
    작성일
    17-09-02

    굿임다 개뜨거움

  5. 평점
    별5개
    작성자
    ksb3****
    작성일
    17-08-22

    배송 빨라요 잘 쓸게요 많이 파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