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ung****
    작성일
    21-11-01


    이거 만족스러워요 ㅎㅎ 한번 발랐는데 건조함이 사라지네요 ㅎㅎ 침독이 많이.. 사라져가지궁 ㅎㅎ 좋습니다!! 

  2. 평점
    별5개
    작성자
    agne****
    작성일
    21-10-31


    절닮아서 겨울만되면 건조함에 긁고 상처나고 불쌍한 울아이를위해 선택했어요~정말 부드럽게 잘발리고 보습이 오랫동안 유지되는거같아요 샤워후물기가 살짝 있을때 바로 발라주면 정말 잘 발립니다 거의긁지않네요 크림바꾼후론 ^^ 

  3. 평점
    별5개
    작성자
    shin****
    작성일
    21-10-31


    환절기 되면서 피부가 건조해지는게 보여서 보습크림 구매했는데 아이꺼라 꼼꼼히 확인해서 잘 선택한 것 같아요 보습지속력이 오래가고 향도 좋아서 만족 

  4. 평점
    별5개
    작성자
    baet****
    작성일
    21-10-31


    침독 때문에 너무 고생해서 이번에 구매해봣는데요 빨간 반점들도 없어지구 효과 금방 봐서 너무 마음이 좋습니다 ㅎ 개인적으로 이번에 워낙 고생햇는데 이나시스 만나고 크게 도움됫네요 추천합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leej****
    작성일
    21-10-31


    우리 아기가 아토피가 약간 있었는데 괜찮겠지 하고 놔뒀더니 점점 심해져서 아토피전용 로션으로 바꿨어요. 주변에서 써보고 좋다고 소개해준 제품이라서 믿고 사용해보려구요. 울 아기한테도 잘 맞았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