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kgw2****
    작성일
    21-10-30


    제가 아토피가 있어서 그런지 아이한테도 아토피가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인터넷 뒤져서 성분부터 상품평까지 보고 괜찮은거 같아 구매했어요 향은 거의 나지않아요 살짝 코코넛향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 체형자체는 크림로션사이 인데 너무 꾸덕하지 않아서 저는 좋더라구요. 제가 먼저 테스트 해봤는데 보습감이 진짜 좋더라구요 바르고나서 촉촉하니 너무 좋았어요 아이랑 같이 이걸로 갈아탈려구요~^^ 너무 만족합니다. 

  2. 평점
    별5개
    작성자
    jung****
    작성일
    21-10-30


    건조해지면서 애기 로션 바꿔주려고 고민하다가 구매했는데 정말 좋아요 잘 흡수되고 뽀송뽀송하고 애기도 좋아해서 잘 산거 같아요 다쓰면 또 구매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3. 평점
    별5개
    작성자
    leej****
    작성일
    21-10-29


    물건 빠르게 배송 왔습니다. 포장 잘되어 있네요. 발림성이 좋아서 놀랬습니다. 사용한지 얼마안되어 큰변화는 없지만 아토피가 발전하지 않아요 보습효과는 좋아보입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le68****
    작성일
    21-10-28


    딸이 남편을 닮아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하여 성분들과 보습감을 꼼꼼하게 따져요. 천연성분 100%여서 일단 안심했어요. 발라봤는데 살짝 묵직한 크림형태예요ㅎ 바르면 처음에는 피부에 스며들지 않는것같다고 생각하실텐데ㅎㅎ 스며드네요. 피부가 엄청 촉촉해져요. 딸에게 1번 발라줬는데 전혀 자극적이지도 않고 보습감도 좋으니 만족합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a075****
    작성일
    21-10-28


    아이 아토피는 아닌데 종종 발진이 올라와서 발라주는데 보습력 좋아요. 로션보다 좀 더 꾸덕한데 바르고 조금 있음 금방 스며들어서 끈적이지 않음! 아이에게 잘 맞아서 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