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ch******
    작성일
    21-10-24


    아이가 피부건조해지기 시작하면 긁고 해서

    고보습으로 샀어요.

    씻고 나서 발라주면 촉촉해져서 안 긁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seok****
    작성일
    21-10-24


    지인이 추천해줘서 구매한 아토피크림이에요

    아이가 아토피가 약간있어 보습에 굉장히 신경쓰고 있는데

    리더미스 아토피크림 바르면 확실히 촉촉하고 보습이 잘되네요

    바르고 딱히 트러블도 없었고요 계속 사용할 의사도 있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oh******
    작성일
    21-10-24


    순해서 아이랑 같이 사용하고있어요

    끈적이지도않고 고보습제품이라 겨울에도 속건조 걱정은 없겠네요 ㅎㅎ

    대용량제품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상품은 만족합니다 ^^ 

  4. 평점
    별5개
    작성자
    lim*****
    작성일
    21-10-24

    좋습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jung****
    작성일
    21-10-24


    아이피부가 많이 예민하고 피부도건조한편인데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구매했어요

    한번만 발라도 건조함이 없어져서 잘안긁어서 괜찮네요

    촉촉해서좋고 그동안썼던거중에서 성분도괜찮고 지속력좋아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