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park****
    작성일
    21-10-23


    사실 아이를 발라주려고 구매했는데

    아이보다 제가더 자주 쓰고있네요^^

    아이가 늘 간지러워 했었는데 바르고나니

    바로바로 촉촉해져서인지 긁지도 않네요 

    보습력 정말 너무 좋은것같아요 

    이건 정말 꾸준히 바르고있는데 발림성도 좋아요 

    재구매각입니다 제 인생템이예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jung****
    작성일
    21-10-23


    아토피에 악건성이라 선택한건데 

    요즘같은 환절기에이거 없이는 못살아요 촉촉~ 보습에 짱입니다!!

  3. 평점
    별5개
    작성자
    rh******
    작성일
    21-10-23


    꾸준히 써보니 가려움에 많이 좋습니다

    보습감이 좋아서 안긁게 되는듯 합니다

    순하고 촉촉해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ah******
    작성일
    21-10-23


    워낙 건조하고 환절기에 찬바람이 들어서 보습력 좋은 크림 다양하게 써봤는데 써본 크림중에 제일 만족스럽네요! 

    보습력은 다 비슷하긴 한데 솔직히 유지력이 관건인데 한번만 발라도 촉촉하니 오래오래 촉촉하게 유지되서 좋아용

    그리고 아이피부가 환절기에 많이 뒤집어져서 가려움때매 고생도 여간하는게 아닌데 가려움도 적은지 아이가 덜 긁어서 좋아요 ㅜㅜ!  건조함과 가려움을 한번에 확 잡아준 크림~ 

  5. 평점
    별5개
    작성자
    shin****
    작성일
    21-10-23


    아토피로 건조한 얼굴이 이틀만에 거짓말처럼 매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