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flow****
    작성일
    21-10-20


    사용해봤던 아기들 보습 크림중에 가장 좋아요! 


    1c4004f08ce4ddb2d170a0e34cc35b52_1634893862_0087.png
     

  2. 평점
    별5개
    작성자
    mlov****
    작성일
    21-10-20


    팔 접히는 부분, 다리 접히는 부분, 인중 쪽에 아토피처럼 환절기에 간지럽고 피나고 흉지고 그래서 바디로션 대신 아나시스 로션 발라요~ 덜 간지럽고 자극도 없어서 아낌없이 쓰고 있어요 대용량도 나왔으면,, 

  3. 평점
    별5개
    작성자
    hopp****
    작성일
    21-10-20


    제가 바르려고샀어용 


    1c4004f08ce4ddb2d170a0e34cc35b52_1634893676_9392.jpeg
     

  4. 평점
    별5개
    작성자
    jsj9****
    작성일
    21-10-20


    흡수가 조금 더디긴하지만 발림성도 부드럽고 바르고 난후에 보습감이 엄청 오래가는편이라 좋아요 ㅎㅎ 

  5. 평점
    별5개
    작성자
    so_j****
    작성일
    21-10-20


    너무 꾸덕이는 제형은아닌데 바르고 난후에 보습감이 오래가는편이라 좋아요 ㅎㅎ 아이가 건선이 있는데 , 여태껏 써본 로션중에 효과 제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