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ung****
    작성일
    21-10-20


    믿을수있는 100% 천연성분에 발림성이 좋아요. 바르고 난뒤 기름지거나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고 피부가답답한것도 전혀없어서 좋더라요 보습력이 좋아서 온가족이 함께 쓰고있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mega****
    작성일
    21-10-20


    날씨가 추워지니 아기피부가 푸석푸석해져서 알아보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수분감이 완전 풍부하네요~너무묽지도 않고 보습력이좋아서 꾸준히 발라줘야겠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yuna****
    작성일
    21-10-20


    지인추천으로 이번에 바꿔봤는데~ 끈적이지 않고 발림성이 좋은 크림인것같아요 임산부나 신생아가 사용해도 될정도로 순하고 수분감이 풍부해서좋네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wlsq****
    작성일
    21-10-19


    잘구입한거같아요 겨울이라 건조할까봐 구입햇는데 보습도 좋고 살짝 꾸떡한 느낌이라 겨울에 쓰기 좋습니다. 아토피에도 좋다고해서 꾸준히 발라주려구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mino****
    작성일
    21-10-19


    보습감이 얼마나 좋은지 ㅋㅋ 전날 사용해도 다음날까지 촉촉한게 좋더라구요 ^^ 성분이 믿을 수 있어서 만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