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cute****
    작성일
    21-10-17


    아이 피부에 잘 어울리는 로션이네요.발림성도 부드럽고 사용감도 좋아서 아주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품질 좋은 로션 구매한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다 쓰고 또 주문할께요. 추천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love****
    작성일
    21-10-17


    너무 무겁지도 너무 라이트 하지도 않은게 딱 제가 찾던거네요 겨울이라서 로션만으로는 보습이 좀 부족한 느낌이었는데 보습이 좋아서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 더 최적화된듯요 성분이 순해서 피부자극 걱정없이 부담없이 팍팍 쓰기에 좋아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whal****
    작성일
    21-10-17


    딸아이 피부 건조함이 심했는데 요거 몇일쓰니 너무 좋아졌어요 끈적임도 없고 보습력대박이네요 너무 만족해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ouo0****
    작성일
    21-10-17


    크림은 좀 무거운거같아 적당한걸로 골랐는데 아주 마음에 들어요. 로션 바르고 또 크림 덧바를필요없이 이거 하나면 충분합니다 튜브 타입이라 사용도 편해서 굳~ 

  5. 평점
    별5개
    작성자
    cixm****
    작성일
    21-10-17


    꾸덕한 로션이에요~ 요즘같이 건조해서 피부 틀때 바르기 딱좋아요. 끈적거리는게 없어서 애들도 잘 바르고요~ 보습력이 정말 좋네요 피부 트는게 많이 나아졌어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