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jyeu****
    작성일
    21-10-17


    텍스쳐가 로션보다는 좀더 꾸덕하고 고보습크림보다는 살짝 라이트한 느낌!! 고런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딱 좋을듯합니다 피부장벽강화에 아주 좋은 크림 흡수력도 좋아 매우 잘 바르고 있습니다 

  2. 평점
    별5개
    작성자
    babu****
    작성일
    21-10-17


    바를때마다 촉촉함이 강해서 좋아요 


    1c4004f08ce4ddb2d170a0e34cc35b52_1634888381_0823.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j-st****
    작성일
    21-10-16


    저희 아이가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한편인데 이건 자극없이 발라주기 좋네요 수분보습감도 좋아서 건조함이 없으니 아이가 긁지도 않구요. 흡수력이 좋아서 밀리거나 끈적이지도 않습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khj-****
    작성일
    21-10-16


    로션은 뭔가 약하고 크림은 부담이라 생각했는데 이건 딱 중간정도라 쓰기 너무 좋아요 보습감이 무진장 좋고 끈적이지 않아서 굳굳!! 

  5. 평점
    별5개
    작성자
    kwon****
    작성일
    21-10-16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