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bubb****
    작성일
    21-10-15


    고보습이라서 건조한 우리 아이가 쓰기에 딱 좋아요 영양 가득한 느낌이면서도 끈적임은 없어서 제가 써본 크림 중에서는 효과도 사용감도 젤 맘에 드네요 이제 이걸로 쭉 쓰면 되겠어요 ㅎㅎ 

  2. 평점
    별5개
    작성자
    kunu****
    작성일
    21-10-15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날씨가 건조해지다보니깐 여기저기 각질이 일어나고 가려운지 긁는것 같아서 보습력 좋은걸로 찾다가 구매한건데 여기꺼 진짜 보습력 짱이네요 부드럽게 잘 발리고 흡수력까지 좋아서 끈적이는 느낌도 없어요 ㅎㅎ 이걸로 바꿔주니 긁지도 않고 각질도 싹 사라졌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kbs8****
    작성일
    21-10-15


    피부장벽 강화에 효과있는듯 합니다 부드럽게 빠르게 흡수되고 보습이 좋습니다 아기피부에 맞게 자극없고 거의 무향이라 안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kimh****
    작성일
    21-10-14


    일단 배송이 빠르고 포장이 잘 되어왔어요. 로션이 향도 은은하면서 고보습이라 촉촉함이 오래가네요. 성분도 아이가 바르는 거라 너무 순하면서 피부에 흡수도 빨라서 끈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정말 잘 구매한거 같아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audt****
    작성일
    21-10-14


    건성피부라 수분크림 뒤에 보습크림도 꼭 발라줘야되는데 지금까지 쓰던 보습크림보다 제형이 덜 무거워서 좋아요!! 여러가지 바르는거라 너무꾸덕하면 부담스러운데 발림도 좋고 ㅎㅎ 그렇지만 보습력은 아주 좋아요!!! 건조감을 하나도 못느끼고있네욯ㅎㅎ 향도 거의없고 순해서 성분도 딱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