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tlqx****
    작성일
    21-10-14


    아기피부가 많이 건조한편이라 이것저것 발라도 보습이 잘안되는데 고함량 수분보습 크림이라 그런지 보습력이 좋네요~ 끈적이지도 않고 흡수도 빨라서 아기들 발라주기 너무 좋아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0626****
    작성일
    21-10-14


    향은 무향에 가깝고 묵직한 로션이라고 보면 될 듯 합니다~ 끈적이지 않고 발림성 좋습니다! 아기 얼굴에 피지가 올라와서 발라줬더니 보습에 좋네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ziod****
    작성일
    21-10-14


    정말 좋아요 촉촉해서 건조함이 없는 게 굿!! 가겨대비 성분도 착하고 만조그럽습니다 ^^ 

  4. 평점
    별5개
    작성자
    hoho****
    작성일
    21-10-14


    무향에 착한 성분이 맘에들어 구매했어요 받아보니 리뷰처럼 제형이 바르기 참 좋네요ㅎ 크림 한번 잘못샀다가 펴바르기 넘 힘들었는데 로션과크림의 중간? 특별한 뾰루지같은거 안나고 아이랑 잘맞는거같아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rlad****
    작성일
    21-10-14



    선선해지니 아이 피부가 거칠어지길래 구매해봤어요 너무 꾸덕하면 바르기도 힘들고 아이도 답답해해서 자꾸 긁는데 적당한 제형이라 바르기도 쉽고 아이도 긁지 않아요 ㅋ 끈적이지 않아서 옷 입힐때도 편하고 다음날 아침까지 보습효과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