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hoon****
    작성일
    21-10-14


    아기에게 추가적인 보습제품으로 쓰려고 샀는데 바른후에 너무 겉돌지 않아서 개인적으론 기존에 쓰던 직구 제품보다 훨씬 낫네용 ㅎㅎ 소량씩 자주 발라주고 있는데 흡수도 잘되고 보습력도 탄탄해서 좋아용~ 

  2. 평점
    별5개
    작성자
    edh0****
    작성일
    21-10-14


    건선이 있는 피부에 바르려고 주문 했는데 만족스럽게 쓰고 있어요 너무 꾸덕한걸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바를때만 잠깜 꾸덕하고 겉도는 느낌이 들지만 금새 스며들어서 괜찮은듯 해요 촉촉하게 오래 유지되고 자극 없어서 좋아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perf****
    작성일
    21-10-14


    계절 바뀌면서 아기보습크림이 필요해 주문했는데 괜찮네요 제형은 로션과 크림의 중간정도? 아주 꾸덕한 느낌은 아니고 발림성 굉장히 좋으면서 흡수력이 좋아요 천연성분으로만 채워져 있어서 믿음직하고 무향에 가까운 은은한 향도 맘에 드네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coco****
    작성일
    21-10-14


    은은한 코코넛향이 넘 좋아요 텍스쳐도 맘에들고 첨 피부에 도포했을땐 살짝 오일링허더 느꼈는데 금방 스며들어서 끈적하지도 않고 보습이 잘되네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rlaw****
    작성일
    21-10-14


    고함량 보습 크림이라 그런지 건조한 아이피부를 빠르게 케어해주네요 촉촉함이 오래가서 안심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