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hjs****
    작성일
    21-10-14


    피부가 건조한편인데 아이한테 잘맞아요~ 보습력도 좋고 거의 향이 없어서 믿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끈적이지 않아서 좋고 점도도 적당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rlad****
    작성일
    21-10-14


    아이가 아토피가 있어서 유명한 보습크림은 다 써봤는데 잠깐 뿐이더라구요. 아이도 쓰던 크림이 찐득하게 발림 느낌에 칭얼거리고 그랬는데 이제품은 좀 가볍게 발리는 느낌?이더라구요. 울긋불긋한 피부도 잡힌 느낌이고 보들보들하니 보습짱짱한듯 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kyha****
    작성일
    21-10-14


    태생이 건조함의 끝을보는 피부인데 이제품이 유명하다길래 구매했어요~ 뜨는것도 정말 많이 줄었구요 보습력이 진짜최강인듯 ! 

  4. 평점
    별5개
    작성자
    cwg1****
    작성일
    21-10-13


    제형도 너무 가볍지도 않고 적당히 무게감이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100% 천연이라 그런지 자극도 전혀 없이 깔끔하구요. 특히 기분 나쁜 끈적임이 전혀 없어서 좋은거 같아요. 보습력도 되게 좋구 촉촉하니 좋더라구요 ㅋㅋ 

  5. 평점
    별5개
    작성자
    shin****
    작성일
    21-10-13


    이거 쓰고 피부가 좋아졌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