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joon****
    작성일
    21-10-13


    날 추워지면서 확실히 아이피부에서 부터 확 달라지네요 여름에는 가볍게 수딩위주로 해줬는데 고보습 제품필요해서 둘러보다 주문했습니다 아이가 열이 많은 체질이라서 아직까지도 살이 겹치는 부분부분에 땀띠도 있는데 요 크림 효과가 꽤 좋네요 얇게 펴발라주니 꾸덕한듯 가볍게 발리고 흡수되니 끈적임 없이 촉촉합니다 

  2. 평점
    별5개
    작성자
    lee5****
    작성일
    21-10-13


    아기 땀띠가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보습력도 좋고 민감한 아기피부에 딱인거 같습니다. 묽지도 않고 되지도 않고 적당한 크림타입 입니다. 끈적임 하나 없고 잘 발려서 마음에 듭니다. 아기땀띠도 많이 없어져서 너무 만족합니다. 

  3. 평점
    별5개
    작성자
    arum****
    작성일
    21-10-13


    적당히 묵직한 제형에 처음 발랐을땐 겉돌아 보였는데 흡수 되고 나니 기름지거나 번들거리지 않아서 좋아요! 보습력에 정말 좋고 아기 땀띠 있는 부분에 발라주니 효과 좋네요^^ 성분도 착하고 만족 합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tlem****
    작성일
    21-10-13


    적당한 크림타입이라 요즘같은 날씨에 바르기 좋아요 로션보다는 좀 꾸덕하고 크림보다는 가벼운... 딱이에요^^ 그렇다고 오일리하거나 끈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보습력도 좋고 무향이라 더 좋아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leee****
    작성일
    21-10-13

    울 아이들 피부가 안좋은 분들께 완전 강추드려요!! 너무 부드럽지도 하지하지도 않으면서 고보습 크림이라서 아토피 있는 아이들 잘때 긁지않아서 좋네요. 끈적임도 거의없고, 흡수력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