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flow****
    작성일
    21-09-15


    날씨가 쌀쌀해져서 보습감 있는 제품을 알아보다 구입했는데 촉촉하고 좋아요! 


    16ad641a3403f0323e1dbd46193d1a45_1631858018_9228.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alfk****
    작성일
    21-09-15


    향이 없어서 안심이에요 저랑 아이 둘다 피부가 예민해서 환절기에도 고생 

    여름에도 고생 요즘 또 피부가 너무 간지러워서 샀는데 확실히 촉촉함이 오래가니까 좋네요-! 


    16ad641a3403f0323e1dbd46193d1a45_1631855188_64.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jhg9****
    작성일
    21-09-15


    부드럽게 잘사용중이에요 


    16ad641a3403f0323e1dbd46193d1a45_1631854701_7626.jpeg
     

  4. 평점
    별5개
    작성자
    sba2****
    작성일
    21-09-15


    촉촉하고 발림성이 좋아요 크림이 날아가는 느낌이 아니라 딱 흡수되서 아기피부가 촉촉한 느낌이에요 

    저희 아기는 아토피라 지속적인 수분보충을 위해서 쓰는데 참 좋아요 

    특별한 향료 냄새도 없고 양도 많아서 한달 잘 쓸것 같아요 그리구 저는 외출이 많은 엄마인데 

    이 로션을 자주바르다보니 미니 외출용 아비노 휴대용 크림 가지고다녀요 

    외출용 미니로도 만들어주세요 저처럼 아토피!아기 엄마들은 다 휴대용로션 갖고다닐꺼에요 


    16ad641a3403f0323e1dbd46193d1a45_1631854625_987.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icar****
    작성일
    21-09-14


    보습능력도 좋고, 바를 때 끈적임도 없어서 발림성도 좋고 촉촉해서 수딩젤 대신 사용하고 있을 정도에요~ 향이 있는 제품은 아기에게 알러지나 피부염을 일으킬수도 있다던데, 무향이라 안심도 되고, 향에 질리지도 않는 점도 좋네요! 


    16ad641a3403f0323e1dbd46193d1a45_1631854451_8888.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