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dlsk****
    작성일
    21-09-14


    아기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바꿔 줄려고 구입했는데 굉장히 촉촉하고 보습력이 좋네요 

    거기에 무향이어서 거부감이 없고 발림성도 좋고 빠르게 흡수까지되니 

    환절기에 사용하기 너무 좋은데요 맘에들어요 


    3e23314dbfd0c381513a9b9f5394bc88_1631661043_5957.png
    3e23314dbfd0c381513a9b9f5394bc88_1631661047_7342.png
     

  2. 평점
    별5개
    작성자
    babu****
    작성일
    21-09-14


    꾸덕꾸덕 속까지 쫀쫀해지는 느낌!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기에게 발라줘도 좋아요 


    3e23314dbfd0c381513a9b9f5394bc88_1631660865_4723.png
     

  3. 평점
    별5개
    작성자
    92ki****
    작성일
    21-09-14


    가성비 좋고 보습감 좋아요! 요즘같이 건조 할 때 사용하기 좋아요 


    3e23314dbfd0c381513a9b9f5394bc88_1631660357_7766.png
     

  4. 평점
    별5개
    작성자
    ky_l****
    작성일
    21-09-13


    성분이 좋다하는 크림들 보면 향이 정말 별로인것이 많은데 이건 거의 무향에 가까워서 좋네요~ㅎㅎ 

    보습력은 뛰어난거같은데 꾸덕하지 않아서 잘 펴발라지고 전혀 끈적임이 없어서 마음에듭니다 


    3e23314dbfd0c381513a9b9f5394bc88_1631660249_2277.png
    3e23314dbfd0c381513a9b9f5394bc88_1631660249_5539.png
     



  5. 평점
    별5개
    작성자
    daso****
    작성일
    21-09-12


    넘순하구 촉촉해서 마음놓여요! 


    dd58a6266993c91d7af5835f19fc6dfe_1631498327_2284.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