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ruth****
    작성일
    21-09-12


    부드럽고 촉촉하게 피부에 스며드는느낌이에요 아기한테 발라줬더니 피부가 더 보들보들해진 느낌? ㅎㅎ

    향이 거의 없었는데 원래 무향이라고 하니까요~ ㅎㅎ 담에 또 사러올게요 


    dd58a6266993c91d7af5835f19fc6dfe_1631498148_5503.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love****
    작성일
    21-09-11


    이거 정말 부드러워요ㅠㅠ 환절기라그런지 애기가 더 긁더라구요 근데 이거 쓰고 정말 부드럽고 촉촉해서 감탄했어요 ;; 광이나요 저렇게 하얀 크림..?인데 되게 잘 스며들고 다음날 아침에도 촉촉해서 애기가안긁어요! 


    dd58a6266993c91d7af5835f19fc6dfe_1631497855_0284.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1982****
    작성일
    21-09-11


    5살아들 샤워후 얼굴이랑 몸에 발라줬어요. 부드럽게 잘 발려지고, 촉촉하네요.. 

    끈적이지않아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딱 좋아요 보습력도 참 좋은거 같아요. 

    아나시스 제품 두번째 구매인데 만족하고 쓰고 있어요 


    dd58a6266993c91d7af5835f19fc6dfe_1631497369_3441.jpeg
    dd58a6266993c91d7af5835f19fc6dfe_1631497369_4189.jpeg
     

  4. 평점
    별5개
    작성자
    shhh****
    작성일
    21-09-10


    아기 로션으로 사용중인데 보습이 너무 좋아서 온가족이 함께 쓰고있어요! 

    냄새도 무향이라 아기도 자극없이 쓸수있어 좋은것같아요 ^^ 다쓰고 재구매 또 해야겠네요~! 


    dd58a6266993c91d7af5835f19fc6dfe_1631497022_1692.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hjhj****
    작성일
    21-09-10


    배송도 빠르고, 아기 피부에 너무 좋고 촉촉하고 끈적임도 없더라구요~ 너무 좋아요 바로 수분촉촉 보습에 피부장벽 강하게 해주는것같아요~! 너무 좋아서 재구매의사 200%입니다♥️


    dd58a6266993c91d7af5835f19fc6dfe_1631497080_9854.jpeg
    dd58a6266993c91d7af5835f19fc6dfe_1631497114_3208.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