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kmj1****
    작성일
    21-09-09


    이제 추워지면 아이피부가 거칠어지고 건조해져서 어린이집보낼려고 시켰는데 보습력이 좋아서 너무좋아요 !! 

  2. 평점
    별3개
    작성자
    tkak****
    작성일
    21-09-01


    무난무난하고 좋아요


    dd58a6266993c91d7af5835f19fc6dfe_1631496902_8598.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mong****
    작성일
    21-08-29

    애기 보습크림이 떨어져서 급하게 주문하였는데 역시나 믿고 쓰는 제품인거 같습니다 피부 트러블도 없고 보습성도 좋아서 너무 만족합니다 배송도 빨랐고 포장도 꼼꼼하였습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eunp****
    작성일
    21-08-29

    이 크림 기름지지 않아서 진짜 좋아요 배송도 빠르구요 ㅎㅎ 울 애기도 잘 맞는 것 같아요 ㅎㅎ 피부가 보들보들~ 잘 쓸게욤 ㅎㅎ 

  5. 평점
    별5개
    작성자
    eunv****
    작성일
    21-08-29

    제형도 발림성도 좋네요 ㅋㅋ 적당히 묵직한게 가볍지 않고~ㅋㅋ 아토피에 좋다고 하니 꾸준히 발라 볼라구영 ㅋ 감ㅅㅏ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