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ekfr****
    작성일
    21-08-28

    건조한 저희 아이에게 정말 딱이예요 ^^ 굉장히 수분감도 있으면서 끈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아이가 쓰는거라서 진짜 꼼꼼하게 골랐네요 ㅎㅎ 잘쓸께요 ^^ 

  2. 평점
    별5개
    작성자
    sang****
    작성일
    21-08-28

    끈적거리지않고 부드럽게 흡수되서 좋더라구요. 보습력도 만족스럽고 순하고 좋아요. 아이 피부가 부들부들해졌어요. 엄청 만족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coth****
    작성일
    21-08-28

    용량도 많고 함량? 이 높아서 그런지 촉촉한게 오래가네요~~ 가격도 괜찮구 계속 써볼게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for1****
    작성일
    21-08-27

    우리 애기가 사용하는거라 꼼꼼하게 보고 골랐는데 참 좋네요~ 순하고 발림성 좋고 촉촉함이 오래가서 좋은 것 같아요~ 쏙 흡수되는 제형이 아주 만족스럽네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yjyj****
    작성일
    00-00-00

    끈적이는 제품은 바르기 힘든데 끈적이지 않고 가벼우면서도 보습력 좋고 아기 땀띠에도 효과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