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gy65****
    작성일
    21-08-26

    아이가 쓰는거다 보니 성분을 정말 무시할수가 없는데 성분이 괜찮아서 구매했어요. 보습도 좋고 향도 진하지도 않고 괜찮아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ao72****
    작성일
    21-08-26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정말 순한 아기로션 구매해서 쓰는데.. 기존에 사용하던게 보습이 별로 안되는거 같아 바꿔봤어요. 촉촉하니 괜찮은듯. 

  3. 평점
    별5개
    작성자
    adse****
    작성일
    21-08-21

    건조함이 사라졌내 감사합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lieo****
    작성일
    21-08-21

    아기가 많이 건조한편인데 고함량 수분 보습 크림이라 그런지 진짜 촉촉하더라구요 기름지거나 끈적임도 없어서 아기한테 발라주기 너무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만족합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x2o5****
    작성일
    21-08-21

    아기랑 같이 쓰기 좋아요 건조함이 심했는데 보습력 최고예요 끈적이는것도 없어 좋더라구요 성분도 좋고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