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sun****
    작성일
    21-08-19

    저는 아기랑 로션을 같이쓰는데 여름이라 가벼운거 썻더니 제 피부만 너무 예민해져서 이걸로 바꿨어여ㅜㅜ 예민한 피부에 괜찮데서 썼는데 쫌만써도 넓게발려서 맘에드네요.. 로션인데 코코넛오일 바르는 느낌 머지요 ㅋㅋ 코코넛오일은 사용감이 별론데 이거는 안끈적거리면서 바르는 느낌도 좋고 촉촉해서 여름에 쓰기좋네요 대용량나오면 살 의향있어요ㅋ 


    c58c16320f2505791a229c0d2bd8f7ad_1629707372_8606.jpeg
    c58c16320f2505791a229c0d2bd8f7ad_1629707373_3521.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onbi****
    작성일
    21-08-17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보습력이 좋아요 가볍지만은 않아서 맘에들어요 


    9fae450d821eb528c8ebc1a78ebc3de8_1629201810_3434.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YOUN****
    작성일
    21-08-17

    피부가 예민한데 마음에 들어요.
    건조하기가 여름사막같은 친구한테 선물했는데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siyo****
    작성일
    21-08-17


    입과 눈 주변에 트러블이 올라와서 병원가보니 접촉성 피부염이라고 보습 잘해주라길래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 듬뿍 발라줬는데도 낫질않아 알아보고 구마했어요 부드럽게 발리고 촉촉함도 오래가네요 꾸준히 발라줘야겠어요 


    9fae450d821eb528c8ebc1a78ebc3de8_1629201430_1652.jpeg
    9fae450d821eb528c8ebc1a78ebc3de8_1629201430_9506.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wjda****
    작성일
    21-08-16

    땀많은 딸이라 땀띠로 고생했는데 인생로션 만났어요!~ 자주 씻다보니 건조해진 아이피부도 촉촉해지고 땀띠나 피부염도 많이 좋아졌어요. 성분도 착해 안심해서 사용할수있고 곧 다가올 건조한 계절에도 쭉 함께 해야겠어요:) 


    9fae450d821eb528c8ebc1a78ebc3de8_1629201301_8464.jpeg
    9fae450d821eb528c8ebc1a78ebc3de8_1629201302_7442.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