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yb69****
    작성일
    21-07-07

    저희 딸 피부가 많이 좋아졌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rdfg****
    작성일
    21-07-07

    저희 아이 땀띠로 고생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이 제품을 알게 되었어요. 덕분에 피부 많이 좋아졌답니다~~ 

  3. 평점
    별5개
    작성자
    sara****
    작성일
    21-07-07

    건조한 저희 아이 이것만 씁니다. 좋아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kgbk****
    작성일
    21-07-07

    촉촉하고 보습력 짱짱합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sun-****
    작성일
    21-07-07

    지금까지 써봤던 보습크림 중에 보습이 제일 오래가고 가격도 괜찮아서 계속 이제품만 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