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viol****
    작성일
    21-06-28

    처음 사용해 봤어요 건성에 민감성 피부인데 촉촉하고 좋아요 


    e388ef5dcb9c03d21c946f4815b010c3_1625021288_5652.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zzan****
    작성일
    21-06-27

    발림성 좋고 촉촉하고 용량도 많아요~^^ 굿 

    e388ef5dcb9c03d21c946f4815b010c3_1625021108_9665.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jung****
    작성일
    21-06-27

    아기 피부가 민감한데 괜찮은 것 같아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xkf8****
    작성일
    22-06-22


    애기피부가 악건성처럼 각질일어나고 빨갛고 안쓰러웠는데 일주일 바르니 거짓말처럼 없어졌어요 

    발림성두 부드럽고 촉촉하니 좋아요 

    전 재구매할꺼에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wjsd****
    작성일
    21-06-22


    갑자기 건선이생겨서 써봤는데 바르고 자고 다음날 아침일어나보면 푸석푸석했던 피부들이 부드러워져있어요 대박! 대신 꾸준히 발라줘야되요 멈추면 바로다시 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