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ee******
    작성일
    21-06-09

    촉촉하고 부드럽게 잘 발리네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a96538525de04127698942d6640b4956_1623336812_1643.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jsun****
    작성일
    21-06-07

    복합성인 저에게는 여름보단 겨울에 잘어울리겠어요 보습력이 좋네요 


    2cd8f9d669a5b8d3a3afa0f582ab250f_1623211742_2406.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heo_****
    작성일
    21-05-31

    샤워하고 나와서 그냥 슥슥~ 너무 편하고 촉촉해요. 이거 쓰다보면 다른 거 못 쓰겠어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dc1r****
    작성일
    21-05-30

    향기는 나지 않지만 좋아요. 판매자분 사정으로 늦게 도착했는데 사은품도 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josu****
    작성일
    21-05-30

    아기한테도 발라주고 저도 바르기 좋은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