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haem****
    작성일
    21-05-24


    순한 보습크림 찾다가 발견한 제품..! 넘 잘산것같아서 좋습니다^^~ 

  2. 평점
    별5개
    작성자
    tpwl****
    작성일
    21-05-24


    피부건조증때문에 울긋불긋하게 올라오는게 늘 신경쓰였는데, 이거 바르고 없어진거 같네요.. 기온이 올라가서그런건지, 리더미스크림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암튼 없어졌습니다! 

  3. 평점
    별5개
    작성자
    qtjd****
    작성일
    21-05-24


    발림성이나 촉촉함 둘다 너무좋아요 무향이라 가족 모두 부담없이 바를수있는 크림 

  4. 평점
    별4개
    작성자
    2011****
    작성일
    21-05-23


    촉촉해요~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나쁘지 않아요. 아기도 쓰고 저도 쓰고있어요 


    de8542c19cb06d5960510b59c8a80e24_1621998895_7351.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sst6****
    작성일
    21-05-21

    전 이거 사계절용으로 샤워 후 발라주고 있어요~!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뽀송뽀송해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