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4개
    작성자
    daw1****
    작성일
    21-05-21

    극건성피부예요. 날이 더워져서 다른 제품썼다가 다시 이걸로 돌아왔네요. 여름에 사용하는 있는 수분로션이나 수딩젤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jo10****
    작성일
    21-05-21


    아이 아토피있을때 이 로션사용해요 정말 순하고 아토피에 좋은거 같아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gudw****
    작성일
    21-05-21


    파손없이 꼼꼼하게 포장 되어서 잘 받았어요~ 두드러기있는곳 발라주고 있어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rlaa****
    작성일
    21-05-21

    진짜 피부과를 가야하나 싶을정도로 온몸이 너무 간지러워서 보습크림 찾다가 후기보고 구입해서사용해봤어요. 조금씩 진정되는게 느껴져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aram****
    작성일
    21-05-21

    극건성에 극예민한 피부예요 겨울에는 요제품만 사용해요 환절기엔 세럼과 조금 더운날씨에는 토너 섞어서 사용하구요. 강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