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aji****
    작성일
    21-05-21


    아기 태열이랑 침독이 생겨서 주문했는데 부드럽게 잘발리고 촉촉해요^^ 보습이 잘돼서 그런지 피부도 많이 좋아졌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rhdg****
    작성일
    21-05-20


    고보습으로 피부가 확실히 촉촉합니다 


    75e5ddc58ccb48a0975bfbe2062008b6_1621563637_4333.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mano****
    작성일
    21-05-20

    건조하지 않은거같아 좋아요 아가한태발라주고있어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daya****
    작성일
    21-05-19

    아기 크림이 똑떨어져 마침 착한가격에 구매했어요 예민한피부 아간데 트러블없이 잘맞아여 


    75e5ddc58ccb48a0975bfbe2062008b6_1621563564_737.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zion****
    작성일
    21-05-18


    아이가 쓰고 있는데 자극 없고 촉촉하고 좋아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75e5ddc58ccb48a0975bfbe2062008b6_1621562982_9054.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