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ohpk****
    작성일
    21-05-18


    리더미스크림 사용전에는 스킨,로션,세럼,크림을 모두 사용했고, 추운날씨에는 오일도 섞어서 사용했어요. 아나시스로 기초바꾸고나서는 이거랑 아클레온토너만 사용해요. 드럭스토어에서도 판매됐으면 좋겠어요. 너무 좋아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4282****
    작성일
    21-05-18

    쓸땐 잘몰랐는데, 다른거 썼더니 얼굴이 계속 각질일어나고 가렵고 군데군데 붉게올라와서 이걸로 사용하니 다시 가라앉았어요. 딸아이랑 같이 사용하니 금방 쓰게되네요. 대용량도 있으면 좋겠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poin****
    작성일
    21-05-18

    피부에 잘맞아요. 꾸덕한데 막상바르면 로션처럼 가볍게 잘발리고 오랫동안 촉촉하고 보습력좋아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blee****
    작성일
    21-05-18


    나이가 드니까 건조함이 확실히 많이 느껴지네요. 보습제가 필요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속에서부터 채워준다는 문구보고 이제품 구매했습니다. 좋다는 보습크림 사용해도 속이 늘 건조했는데, 진짜 문구대로 속이 촉촉하네요. 무향인데 아주 살짝 풀잎비슷한 자연향이 나는데 이것도 마음에 듭니다. 저처럼 속건조로 고민이신 분들 꼭한번 사용해보세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duji****
    작성일
    21-05-18

    보습수분제품 안써본게 없어요. 유분이 많으면 속이건조하고, 수분이 많으면 유분이 부족해서 피부금방 푸석하고… 그나마 맞는 제품은 너무 비싸고… 맞는 기초보습크림 찾기 너무 힘들었는데, 리더미스으로 정착했어요!! 속당김1도없고 오랫동안 촉촉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