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cray****
    작성일
    21-05-18

    요즘같은 환절기나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입니다. 건조한 피부는 여름에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증정품도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2. 평점
    별5개
    작성자
    qweq****
    작성일
    21-05-18


    지인추천으로 리더미스를 알게되었어요. 아기한테 너무 잘맞아서 아기만 쓰다가 지금은 저랑 같이 사용하고있어요. 이 제품 꼭한번 써보세요. 강력추천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zzun****
    작성일
    21-05-18


    제로이드 병원에서 추천받아 계속 사용했어요 처방받을 시간이 없어서 리더미스 써봤는데, 상당히 좋네요. 재생크림만큼 보습력 좋습니다. 병원에서 판매해도 좋을것같아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tmfr****
    작성일
    21-05-18


    저녁에 클렌징하고 다른거 하나안쓰고 이거랑 토너만 써요 이거 사용하고나서 피부가 항상촉촉해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rlsm****
    작성일
    21-05-18


    씻고나면 항상 피부가 군데군데 빨갛게 올라와요 그럴때 올라온부분에 살짝씩 발라주면 빠르게 진정돼서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