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qwoi****
    작성일
    21-05-17


    수분크림 잘못쓰고 얼굴 뒤집어지고나서 오일리하지않은 제품 알아보다 이걸로 써봤는데 다른 제품하고 다르네요 조금만 오일리하거나 발랐는데 속이건조하면 쉽게 트러블나는 피부예요. 리더미스는 번들거림없이 피부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느낌입니다. 계속 이것만 사용하게 될거같아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zxcf****
    작성일
    21-05-17


    아기가 아토피가 있어서 여기저기 마니 검색하고 후기보고 구입해봤는데 3일째 사용하고 있어요 좋아진 것 같네요 ㅎㅎ 또 구매하러 올게요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3. 평점
    별5개
    작성자
    smhw****
    작성일
    21-05-17


    처음엔 좀 꾸덕한거 아닌가 했는데 펴바르니까 촉촉하고 가볍게 발립니다 발림성이 좋아서 적은양으로도 충분히 전체적으로 발라줄수있어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asdd****
    작성일
    21-05-17

    남편이 아토피가 심해서 많이 긁는 편인데 씻고나서 이거 바른 날은 좀 덜긁더라구요 순하게 스며서 더 좋은거같다고 합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ghka****
    작성일
    21-05-17


    유수분 밸런스가 적당해서 얼굴에 기름기 많이 돌지도않고 데일리로 쓰기 딱 좋은 제품이에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