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hoor****
    작성일
    21-05-13

    집이 습해서 몸 간지러움이 생겼는데 이거 부분부분 발라주니 간지럽지않고 딱 좋아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para****
    작성일
    21-05-13

    몇번째 구매인지 모르겠는데.. 이거 진짜 좋아요 보습력이 너무 잘 잡혀있어서 이건 믿고 사용중이에요 정말.. 

  3. 평점
    별5개
    작성자
    tomu****
    작성일
    21-05-13

    전 속당김 수부지인데 화장만 하면 들뜨고 건조해지고 가려워서 정말 이거저거 안써본게 없어요 전화로 설명해주신데로 이거랑 앰플 섞어서 사용하니까 정말 한번에 모두 없어지네요 솔직히 비싼 수입화장품보다 좋아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blac****
    작성일
    21-05-13

    친구가 얼굴이 많이 튼다해서 선물로 줬어요^^ 너무 잘 맞는다고 고마워 하네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ksyo****
    작성일
    21-05-13

    가격도 착하고 배송도 빠르고 전체적으로 다 만족하는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