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baes****
    작성일
    21-05-13

    처음 구매해봤는데 너무 촉촉하고 묵직한데 오일리하지않고 저한테 딱 맞아요~! 재구매의향 있어요. 강추합니다. 

  2. 평점
    별5개
    작성자
    moon****
    작성일
    21-05-13

    저는 1년내내 그냥 잘 뜨고 트고 건조한데 심지어 여름에도 보습밤을 사용할정도로 건조해요. 이거 사용하고 나서 다른 보습제 더이상 안씁니다. 너무 좋아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joyo****
    작성일
    21-05-13

    잘 도착했어요. 이거 사용하니 피부에서 광이 나네요^^ 만족합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eisc****
    작성일
    21-05-13

    좋다는건 진짜 좋네요ㅎㅎ 지인이 추천해줬는데 이거 흡수력도 빨리 되고 보습력이 너무 좋아서 다음날 일어났을때도 촉촉했어요 : ) 

  5. 평점
    별5개
    작성자
    kijo****
    작성일
    21-05-12

    좋습니다 잘산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