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rdfg****
    작성일
    21-05-12

    잘 받았어요! 엄마랑 피부가 비슷해서 같이 사용중인데 엄마께서도 너무 좋다하세요 저도 만족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zxcf****
    작성일
    21-05-12

    리더미스 크림 왜 후기가 좋은지 알것같네요. 보습력 너무 좋아요 굿 

  3. 평점
    별5개
    작성자
    ckup****
    작성일
    21-05-12

    건성 피부에 정말 좋아요 보습력 정말 좋네요! 만족합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qkrc****
    작성일
    21-05-12

    이거 바르니까 확실히 속땡김이 덜하네요. 오일리하지는 않은데, 약간 무거워서 토너와 섞어서 사용하고 있어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ocm9****
    작성일
    21-05-12

    아가에게 사용중이예요. 평상시에는 병원에서 처방해준 크림 사용하고, 아토피나 발진 있을 때 요제품 사용하는데 한번 다들 써보셨으면 좋겠어요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