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ppp9****
    작성일
    21-05-04

    화장실에 가져다 놨어용 씻고나서 화장실에서 전체적으로 발라주니 좋더라구요 ㅎㅎㅎ 

  2. 평점
    별5개
    작성자
    cher****
    작성일
    21-05-04

    리더미스 크림 발라주고 재운날, 아가가 편하게 잘 자더군요. 매우 만족^^ 

  3. 평점
    별5개
    작성자
    dial****
    작성일
    21-05-04

    사용전이랑 사용후가 확실히 달라요! 푸석함 건조함이 사라지는게 바로 느껴집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tkdf****
    작성일
    21-05-04


    피부가 진심 너무 건조해서 가려운 느낌 받아보신분은 알거에요..ㅠ 그거 진짜 고통이라 로션을 바르고 또 바르고 해야 좀 나아지는데 이건 한번만 발라줘도 싹 가라앉으니 너무나 행복하네요 ㅠㅠ 

  5. 평점
    별5개
    작성자
    supe****
    작성일
    21-05-04

    2번째구매입니다. 부모님께서 보습좋고 잘맞는다고 찾으시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구매해드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