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3개
    작성자
    core****
    작성일
    21-04-27

    아토피아가라 이것저것 다.써보고있어유 


    ad99e1391451c9b2fc8f44c49b7a8607_1619574726_1939.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wns8****
    작성일
    21-04-27

    제형이 가볍지는않은데 발랐을때 안답답한게 신기하네요 얇게 잘 발려서 그런가? 처음 짜보고 답답할거같은데.. 하고 걱정했던 제가 바보같네요ㅋㅋ 암튼 진짜 만족하고 사용하고있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ruat****
    작성일
    21-04-27


    임신중이라 냄새에 너무 예민해서 기존에 쓰던 화장품 모두 못쓰는중이에요,, 순한거 찾아보다가 무향이라길래 구매했는데 보습력이 너어무 좋아서 출산후에도 쭉 구매해서 사용할거같아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hina****
    작성일
    21-04-27


    이거 진짜 좋아요! 아이들 아토피 때문에 찾아보다가 구매한건데 이렇게 빨리 가라앉는 크림 처음이에요 병원에서 매번 약 타다가 쓰는거 독하니까 걱정했는데 이 크림 하나로 고민 해결했네요ㅠㅠ 

  5. 평점
    별5개
    작성자
    dnsq****
    작성일
    21-04-27


    건조한걸 빠르게 잡아주니까 세안후 얼굴 당기기전에 발라주면 딱 좋아요 덕분에 얼굴 당기는게 뭔지 모르고 살고있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