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wlsr****
    작성일
    21-04-26

    얼굴에는 매일매일 데일리케어용으로 바르고있고 다리가 많이 건조해서 트고 간지럽길래 발라봤는데 간지러운게 없어졌어요ㅋㅋㅋ 신기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halm****
    작성일
    21-04-26

    유독 입가랑 코 주변이 건조해요 다른 크림들은 향이 강해서 코 주변에 바르면 머리가 아프던데 이건 무향이라 걱정 안하고 바를수있어서 좋아여!! 

  3. 평점
    별5개
    작성자
    mjhe****
    작성일
    21-04-24

    만족스러워요 자극도 적고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dbrt****
    작성일
    21-04-23

    자기전에 바르고자면 수면팩한것처럼 아침에 피부가 보들보들해요~ 화장도 잘 먹고 따로 마스크팩이나 이런거 할 필요가 없어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kktt****
    작성일
    21-04-23

    아빠가 하루종일 밖에서 일 하시는데 건조하기도 건조하고 미세먼지도 심하고 피부가 많이 상하셨더라구요 선물해드렸는데 아침에 바르고 나가면 퇴근때까지도 얼굴이 푸석거리지않는다고 신기해하시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