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uko1****
    작성일
    21-04-23

    묵직한 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펴발라보면 부드럽게 발려서 적은 양으로도 충분히 전체적으로 바를수있고 빠르게 스며요! 얼굴 건조해서 힘들때 발라주고있는데 너무 만족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zmmz****
    작성일
    21-04-23

    튜브형이라 위생적인거같아요 양 조절 하기도 쉽고 오랫동안 촉촉하고 맘에 들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wkdr****
    작성일
    21-04-23

    평이 이렇게 좋은데 가격도 착하고 양도 넉넉하네요ㅋㅋ 오래 쓸수있을거같아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hot7****
    작성일
    21-04-22

    출산후 건조한 제 피부를 위해 구매했습니다 아직 트러블도 없고 데일리로 잘 사용할것 같네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kh53****
    작성일
    21-04-22

    남편이 아토피가 있는데 요 크림이 고보습이라 간지러운것도 잡아줄수있다고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저녁에 바르고 자면 간질거리는게 훨씬 덜하고 빨간것도 다 가라앉았다고 좋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