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0min****
    작성일
    21-04-22

    개발하는데 3년이나 걸렸다고 하니까 더 믿을만한거같아요 예민한 피분데 성분이 좋은지 순하고 자극없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ted8****
    작성일
    21-04-22

    와 보습이 정말 오래 지속되네요. 아침 저녁으로 크림 발라주면 끝. 건조한피부에 정말 좋아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3865****
    작성일
    21-04-22

    광고로만 속건조에 좋다는 제품들 많이 써봤어요. 이건 확실히 속까지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느낌이네요 종일 촉촉해요 만족합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beom****
    작성일
    21-04-21

    피부가 맨날 터서 입술 옆이랑 눈썹 주변이 허옇게 떴었는데ㅜㅜ 리더미스 크림 바르고부터는 싹 가라앉아서 피부가 깨끗해보여요^^ 넘 잘 쓰고있어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z0z0****
    작성일
    21-04-21

    냄새에 굉장히 예민해서 향이 강하게 나면 피부 알러지나는데 여기껀 무향이라 매일매일 발라도 거부감 들지않아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