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zizi****
    작성일
    21-04-20

    고보습이면 무겁고 답답하고 정말 안좋으면 트러블도 올라오는데 다행히 전혀 무겁지않고 부드러우면서 촉촉한데 보습도 아주 잘되고 넘 좋아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qudb****
    작성일
    21-04-20

    아기있는 언니네도 선물해주려고해요 온가족쓰기 좋아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food****
    작성일
    21-04-20

    이거랑 다른 크림이랑 고민하다 이거로 산건데 정말 대만족! 

  4. 평점
    별5개
    작성자
    taej****
    작성일
    21-04-19

    민감성 피부인데도 발랐을때 아무 자극이 없어서 좋네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jeon****
    작성일
    21-04-19

    보습제중에 최고 그런걸 떠나서 이 제품은 확실히 다릅니다. 건조할때마다 바르게 되는데 한번 발라주면 건조함 확 잡아줘서 너무 좋고 만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