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cbk9****
    작성일
    21-04-14

    순해서 피부에 자극이 없으니 마음편하게 발라주기 좋은것같네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tkdd****
    작성일
    21-04-14

    토너 다음단계에서 사용하는데, 확실히 쓰고 안쓰고 속건조 차이가 확나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lgg3****
    작성일
    21-04-14

    자기전에 바르고 다음날 아침 피부가 완전 부들부들~~~ 비싼 나이트크림보다도 좋은 것 같아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chld****
    작성일
    21-04-13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건조함도 싹 잡아주니 아주 만족해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qazw****
    작성일
    21-04-13

    보습력 대박 요즘 건조해서 팔뚝에 두드러기 올라오는데ㅠ 거기에 발라주니 진정도 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