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aodd****
    작성일
    21-04-07

    순하고 끈적임이 없어서 딸래미 로션대신 발라주고있어요 맘에 쏙 듭니다. 용량도 넉넉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hana****
    작성일
    21-04-07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보습크림 찾고있었는데 후기 좋아서 구매해봤어요ㅎㅎ 부드럽게 로션처럼 발려서 조금만 짜도 얼굴에 충분히 도포 가능하고 엄청 촉촉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sayy****
    작성일
    21-04-07

    좋아용^^* 다음에 세일하면 또 구매할게용 

  4. 평점
    별5개
    작성자
    girl****
    작성일
    21-04-07

    촉촉하게 잘 발라지고 흡수도 빠르네요 자극없는 순한성분 찾았는데 저자극이라 좋고 몇일 발라봤는데 까칠함이 많이 좋아졌어요 굿! 


    2b124f52257cf19f441ea20bcda5eb2e_1617783485_775.jpeg
    2b124f52257cf19f441ea20bcda5eb2e_1617783490_6509.jpeg
    2b124f52257cf19f441ea20bcda5eb2e_1617783493_5943.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qkqk****
    작성일
    21-04-06


    아주 촉촉촉 초크초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