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gara****
    작성일
    21-04-03

    우와~~이 제품 너무너무 좋아요!!!발림성도 좋고 부드럽고 아이 침독이 심해서 발라주니 보송보송해지고 피부가 부드러워져요~대만족입니다!!! 


    47c52a80834d0c15d5b07a60e0ffd387_1617613824_7699.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wns2****
    작성일
    21-04-02

    제형은 약간 쫀득꾸덕한 느낌입니다. 그냥 일반 수분크림이랑 다르게 피부에 제대로 된 수분을 잘 전달해주는 느낌이고 건성피부에 정말 좋은 듯합니다 

  3. 평점
    별5개
    작성자
    swin****
    작성일
    21-04-02

    배송 매우 빠르게 잘 받았어요 ^^ 발림성도 좋고 매우 촉촉해요!! 톤 개선도 되고 건조함이 사라져서 만족합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ha80****
    작성일
    21-04-02

    얼굴이 항상 건조해서 거울을 보면 입가 주변에 하얗게 일어나고 크림을 듬뿍발라야 하는 피부입니다...ㅠ 정말 안써본 크림이 없었는데, 이거바르고 나서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친구한테도 추천해줬어요 !! 

  5. 평점
    별5개
    작성자
    wlsd****
    작성일
    21-04-02

    만족해요~! 세안 후에 바르면 피부가 매우 촉촉해지고 보드라워져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