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rkde****
    작성일
    21-03-31

    아이몸이 건조해져서 아나시스 수분크림 자주발라줫더니 촉촉하고 좋아요!! 


    61ffc87d9da54fbbeb3eaf99b15d1ac7_1617255504_6427.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mn27****
    작성일
    21-03-31

    바로 사용하고 있어요. 아기가 직접 바르려고 하네요^^ 발림성 좋고, 순한 크림인거 같아요.


    1dae9dc1b44e35b6106812c64ad9fefd_1617177207_7983.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park****
    작성일
    21-03-31

    촉촉하고 좋아요!! 재구매 각 


    1dae9dc1b44e35b6106812c64ad9fefd_1617177107_6742.jpeg
     

  4. 평점
    별5개
    작성자
    inm9****
    작성일
    21-03-31

    애기가 쓰는데 너무 잘 쓰고있어요 

    1dae9dc1b44e35b6106812c64ad9fefd_1617176803_8873.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wnst****
    작성일
    21-03-31

    보습짱 좋아요. 건조함이 너무 심한 피부인데, 얼굴뿐만 아니라 다리나 팔에도 건조하고 가려운 부위에 수시로 발라주는데 정말 대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