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topt****
    작성일
    21-03-31

    깔끔하게 발리고 부드럽게 마무리되네요!! 향도 무향인데다가 맨들맨들 보드라워지는 느낌이 굿굿! 

  2. 평점
    별5개
    작성자
    wlgh****
    작성일
    21-03-31

    트러블없고 순하고 촉촉해서 만족합니다. 

  3. 평점
    별5개
    작성자
    7475****
    작성일
    21-03-31

    전에 쓰던 수분크림보다 훨씬 보습력과 수분감이 뛰어납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chil****
    작성일
    21-03-31

    세안하고 크림을 사용해도 좀만 지나면 얼굴이 건조한데, 이건 피부가 부들부들 촉촉함이 오래 가는게 정말 마음에 드네요. 잘쓸게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mkm2****
    작성일
    21-03-30

    와 배송 진짜빨라요. 주문 다음 날 문앞에 있어서 놀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