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ahgu****
    작성일
    21-03-30

    뭔가 피부안에 블랙홀이 있다면 그속으로 빨려들어가 수분감으로 가득 채워지는 느낌이라고해야 하나... 표현이 많이 부족하지만 그만큼 피부 속 깊이 빈틈없이 수분이 공급이 됩니다 ㅎㅎ 여태까지 써본 수분크림 중에 단연최고인듯 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tncj****
    작성일
    21-03-30

    데일리용으로도 좋고 저희 집 신랑도 같이 쓰고있는데 정말 좋다고 하네요 ^^ 이거 다쓰면 재구매하려고 해요 !! 

  3. 평점
    별5개
    작성자
    fuck****
    작성일
    21-03-30

    제품 사용하고 나서 뽀송뽀송하고 맨들한 아기피부결을 느꼈어요! 이제부터는 계속 이제품만 사서 써야 겠어요 ㅎㅎ 향도 무향이라 자극적이지 않고 피부진정에도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ㅎ 

  4. 평점
    별5개
    작성자
    oggi****
    작성일
    21-03-30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게 발림성도 좋고, 무엇보다 끈적임이 없어 좋네요!! 바르고 나서 촉촉함도 오래 유지되는 것 같고 용량도 적당해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xown****
    작성일
    21-03-30

    가성비가 일단 좋고 사용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피부가 하루종일 촉촉하네요. 남자친구한테도 선물해주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