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ura8****
    작성일
    21-03-30

    촉촉해서 좋긴한데 향기가 없어서 아쉽네요! 향이 없어서 아기들한테 쓰기도 좋을거 같아요. 

    0c13a22b785d4bbb090a9259d15d541a_1617069031_4181.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pina****
    작성일
    21-03-30

    크림이 얼굴에 닿는순간 부드럽게 발려서 좋네요~ 건조한 피부 촉촉해졌으면 합니다~ 

    0c13a22b785d4bbb090a9259d15d541a_1617068964_4099.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gree****
    작성일
    21-03-30

    촉촉하고 거친 피부결이 부드러워져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leej****
    작성일
    21-03-29

    보통 안 맞는 제품을 바르면 피부가 벌겋게 달아오르거나 따가운 증상이 있어서 제품 아무거나 못쓰는데 이거는 그런게 없네요 부담없이 바를 수있어 좋아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tncj****
    작성일
    21-03-29

    4계절 내내 이 크림 하나로 피부가 건조해질 걱정은 없을 듯해요 ㅎ 생각이상으로 촉촉함이 굉장히 오래 유지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