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3개
    작성자
    9217****
    작성일
    21-03-27

    배송은 빨랐어요 건조해서 주문했는데 한번 발랐을땐 잘 모르겠어요 ㅎㅎ 성붐이 좋다도 하니 믿고 바를게요 


    ea95266552919271689b806da3724aff_1616978108_1498.jpeg
     

  2. 평점
    별3개
    작성자
    0408****
    작성일
    21-03-27

    좋은데 원래 양이 반만 채워 오는건가요?? 


    ea95266552919271689b806da3724aff_1616977844_7371.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so-r****
    작성일
    21-03-27

    평이좋아 구매했습니다 좋기를 ㅎㅎ 


    ea95266552919271689b806da3724aff_1616977797_6364.jpeg
     

  4. 평점
    별5개
    작성자
    nodo****
    작성일
    21-03-25

    촉촉해서 더욱 맘에 쏘옥..재구매확정 이힛^^ 

    f4cf766240c3b9e4afdc69219ab4804a_1616650236_4256.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hych****
    작성일
    21-03-25

    바르자마자 촉촉함이느껴지는데 하루종일 유지되어서 좋아요.피부톤도 맑아지고 화장빨도 잘받네요...ㅋ마스크트러블나서 보습크림찾았는데 수분력이좋아서 트러블진정도되고 좋아요.용량도넉넉하고 전성분EWG등급이라 아이들과함께사용하기에도 좋아요^^ 


    c793e28cd2f016275a1c0db0ad239e82_1616648220_2763.jpeg
    c793e28cd2f016275a1c0db0ad239e82_1616648223_4167.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