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hosu****
    작성일
    21-03-25

    피부를 제대로 보호해주고 ㅎㅎ 촉감도 다른 제품과 달리 부들부들하면서도 쫀쫀한 것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용하는 날은 항상 피부가 탄탄했습니다. 


    c793e28cd2f016275a1c0db0ad239e82_1616642993_5275.jpeg
    c793e28cd2f016275a1c0db0ad239e82_1616642994_3547.jpeg
    c793e28cd2f016275a1c0db0ad239e82_1616643002_6125.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heo_****
    작성일
    21-03-24

    고보습 크림, 유수분 크림이라고 하면 번들번들 겉돌아서 오히려 트러블 생기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 제품은 산뜻하게 발려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향도 없어서 얼굴에 바를 때도 좋네요.. 주구장창 아끼지 않고 쓰려구요ㅎㅎ 


    f4cf766240c3b9e4afdc69219ab4804a_1616636523_4213.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akrs****
    작성일
    21-03-24

    크림 유목민이였는데 드뎌 정착할수있을거같아요 보습과 수분충전에 너무너무 최고였어여 강추! 


    3cc5dc69a9ea6aff4ddc367efb799811_1616561912_1495.jpeg
     

  4. 평점
    별5개
    작성자
    posi****
    작성일
    21-03-23


    천연유래의 자연성분으로만 선별하여 제조한 리더미스 보습크림! 성분이 좋아서 사용감은 별 기대 안했는데 진짜 촉촉하고 부들부들함!! 대용량이라 얼굴은 물론 몸에 퍽퍽 발라도 될듯 굿굿


    3cc5dc69a9ea6aff4ddc367efb799811_1616548582_8288.jpeg
    3cc5dc69a9ea6aff4ddc367efb799811_1616548583_4073.jpeg
    3cc5dc69a9ea6aff4ddc367efb799811_1616548583_7722.jpeg
    3cc5dc69a9ea6aff4ddc367efb799811_1616548584_2352.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blue****
    작성일
    21-03-23

    발림성 너무 좋고 촉촉하고, 보습유지까지 오래되서 좋아요 사용해 본 크림 중 가장 마음에 들어서 다 쓰면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다. 특히나 요즘 환절기에 피부가 넘 건조해서 스트레스 였는데 아나시스 고보습크림 사용하고 많이 좋아졌어요 친구가 아토피로 고생 중인데 선물도 해 줘야 겠어요 


    69d6343ab56523b9d0298e91bda30e6b_1616548130_8137.jpeg